2016년 12월 1일 목요일

암과 유기 게르마늄의 관계 2

암과 유기 게르마늄의 관계 2

진정 작용

"암 문제의 하나는 통증과의 전투" 
"통증"이라는 작용은 생체가 발하는 일종의 경고성이라는 것도 있지만 "통증"이라는 것은 한편으로는 참기 어려운 고통이기도 합니다.

뇌의 많은 부분에 엔케팔린이라는 물질이 있어 이 물질 중 몇몇은 통증에 관련된 수용체, 예를 들어, 아편, 알칼로이드(모르핀)와 결합되는 듯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의 어느 부분에서 "통증"을 느끼는 듯한 현상이 일어나면 뇌 속에 이 엔케팔린을 녹여 엥케화리네ー스라는 효소가 나와서 엔케팔린을 녹이기 때문에 "통증"이 일어납니다.

엔케팔린이라는 효소의 출현을 억제하면, "통증"은 일어나지 않는다는 얘기가 됩니다.

강력한 진통제로 현재도 암 등의 말기 환자에 사용되는 모르핀은 이 엥케화리네ー스의 강력한 억제제입니다.

바이오 게르마늄 바로가기 클릭

구입문의 : 육각나라 www.6gaknara.com
      전화 : 1899 -4285





바이오 유기 게르마늄의 진통 효과

다양한 시험에 의한 모르핀과 비슷한 진통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특징으로는 모르핀처럼 의식이 몽롱하지 않습니다) 마약류의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면역 기능 향상

발암의 메커니즘이나 암세포의 성질이 드러났다 하더라도, 결정적인 치료약의 개발로 이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인간의 몸은 60조 개의 세포나 조직이 항상 일정한 질서를 지키는 생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외부의 세균이 침입하거나 체내에서 암세포 등이 발생했을 때, 그러한 이색분자를 배제하는 작용이 "면역"입니다.

면역 기능을 관장하는 백혈구, 그 중에서도 림프구는 성인에서 약 1조개(1kg)에 이르는 막대한 양으로, 연계를 유지하면서 표적인 이물질의 배제를 수행합니다.

앞장 서서 일하는 대식 세포나 NK세포는 공격의 무기로 인터페론(IFN)이라는 생리 활성 물질에 의해 활성화합니다. 유기 게르마늄은 인터페론(r형)의 생성을 높이는 것으로 면역을 높여 갑니다.


항암제의 부작용에 대한 효과

암세포는 정상 세포가 변화한 것이며, 암세포를 죽이는 약물은 정상 세포까지 피해를 미치기 때문에 악심, 구토, 식욕부진, 탈모, 신장 장애, 전신 권태감 등의 거센 부작용을 유발합니다.

유기 게르마늄을 항암제와 병용함으로써 암의 치료나 절제 불능인 암, 폐암, 부인과 계통의 암, 뇌종양, 기타 암에 대한 항암제의 부작용 억제, 심한 통증의 억제, 생존기간의 연장 등 다양한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

또 유기 게르마늄은 재발 방지 또는 전이 방지 여성호르몬의 부작용 억제에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주의 : 바이오 유기게르마늄은 암을 치료하는 치료제가 아니며 의약품이 아닙니다. 인체의 면역력 증강을 도우는 건강 식품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